컨텐츠 바로가기
안녕하세요~
베이비몽소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익스플로러 11버전, 크롬 등 일부 버전에서 쇼핑몰 로그인이 정상적으로
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.
※ 로그인이 안될경우 해결방법
1. 익스플로러 상단 보기 - 도구모음 - 메뉴 모음 선택 확인
2. 익스플로러 상단 도구선택 - 호환성보기 설정 선택 - 이 웹사이트에 추가 - 항목 모두선택 - 닫기
2. 익스플로러 11버전 제거하기
감사합니다. 끝.
관리자게시
비밀번호
/ byte
이름 비밀번호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