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 검색

컨텐츠 바로가기



▶ 로그인이 안될 경우 조치방법
제목 ▶ 로그인이 안될 경우 조치방법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4-03-17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23184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~

베이비몽소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 

익스플로러 11버전, 크롬 등 일부 버전에서 쇼핑몰 로그인이 정상적으로

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.

 

※ 로그인이 안될경우 해결방법

 

 

 

1. 익스플로러 상단 보기 - 도구모음 - 메뉴 모음 선택 확인

 

 

 

 

2. 익스플로러 상단 도구선택 - 호환성보기 설정 선택 - 이 웹사이트에 추가 - 항목 모두선택 - 닫기

 

 

 

 

2. 익스플로러 11버전 제거하기

 

 

감사합니다.   끝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


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